M PARK

안심서비스

헛걸음 보상 서비스

온라인에서 본 차량, 매매단지에 가봤더니 차가 없다?!
엠파크에서는 그런 불편에 대해 보상해 드립니다.

헛걸음보상 서비스란?

헛걸음보상
서비스란?

구매 고객님이 믿고 매매단지에 방문구매 할 수 있도록, 고객 님이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신청을 하고 해당 판매자(차주)가 동의할 경우 약속한 예약시간까지 다른 구매자에게 판매하지 않겠다는 약속을 하는 서비스 입니다.

헛걸음보상 승인 후(구매고객/판매자 모두 동의 후) 고객님이 매매단지 방문 후 예약한 차량이 단지에 없거나 고객님에게 예약한 차량의 판매를 거부하고 다른 차량 구매를 유도할 경우 고객님께 100만원의 보상금을 지불해 드립니다.

서비스 이용안내

구매자(고객)
  • STEP 01
    차량 선택
    헛걸음보상 대상차량 중 선택
  • STEP 02
    예약통화
    판매자 통화 예약가능 여부
    및 시간협의
  • STEP 03
    방문예약
    협의된 예약시간 방문신청
  • STEP 04
    예약확정
    예약확정 메시지 수신
  • STEP 05
    단지방문
    예약시간 단지도착
판매자(딜러)
  • STEP 01
    고객전화
    방문예약 문의 전화수신
  • STEP 02
    예약요청
    예약신청 문자(알림톡)확인
  • STEP 03
    예약확인
    협의된 예약시간 방문신청
  • STEP 04
    예약승인
    승인완료 (예약확정)
  • STEP 05
    구매자방문
    예약시간 고객응대

헛걸음보상신청대상

  1. 1. 예약한 차량이 매매단지에 방문 후에 없을 경우

    ex) 방금 팔렸어요 - 정비/검사하러 나갔어요 등

  2. 2. 예약한 차량의 판매를 거부/다른 이유를 들며, 다른 차량 구매를 유도할 경우

    ex) 문제가 많은 차다, 남은 할부/경매대금을 납부해야 한다, 더 좋은 차가 있다.

헛걸음보상신청

  • 헛걸음 하셨다면
    보상신청을
    요청해주세요!

  • 보상 대상여부를
    확인하여 100만원
    보상해드립니다.

  • STEP 01

    보상신청서작성

  • STEP 02

    보상여부확인

  • STEP 03

    보상금지급

헛걸음보상 신청서 작성 전 확인
  1. 1. 판매자 확인을 위해 판매자(딜러)의 명함을 꼭 받아 두세요.
  2. 2. 문제 내용에 대한 판단을 위해 꼭 홈페이지의 050 안심번호로 통화하세요. (통화 내용은 엠파크에 자동으로 저장 됩니다.)
  3. 3. 다른 차량의 판매를 권유할 경우 차량 사진을 찍어두세요.